티스토리 뷰



여드름은 염증성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한 피지 분비로 막힌 모공에 의해 나타나며 보통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호르몬 영향으로 인하여 나타나지만 요즘은 불규칙한 식습관, 생활습관, 과한 스트레스로 인해 성인도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더불어 오랫동안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땀, 피지, 노폐물들로 세균 번식을 촉진시켜 피부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는데 여드름을 일으키게 하는 주요 원인으로는 과도한 피지분비와 모낭염증 그리고 여드름균 증식 등이 있겠습니다. 이런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는 여드름은 의료진을 통해 영등포여드름 치료를 진행해보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드름은 얼굴에 많이 나타나지만 등, 가슴, 목 외에 피지선이 발달한 부위에 발생하곤 하는데요. 평소 피부관리, 모공 청결에 따라 증상이 나아지기도 하고 악화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식습관, 화장품 사용으로 증상이 악화될 수도 있어 주의해주셔야 하며 여드름이 나타난 원인을 파악하고서 영등포여드름 치료를 진행해보시는게 재발률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일 것인데요.


여드름을 자가관리를 하여 직접 압출을 하시기도 할 것입니다. 소독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기구나 강한 힘으로 여드름 압출을 하면 상처가 생기게 되어 2차 감염이 진행될 수도 있는데요. 염증 반응으로 악화되면서 깊은 여드름 흉터까지 생길 수 있기에 주의해주셔야 하며 여드름이 생긴 경우에는 의료진을 통한 압출 진행이 좋은 방법이라고 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여드름은 유형, 진행 정도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것이기 때문에 구분하는 것이 먼저 진행될 것인데요. 농포성 여드름인 경우 주사치료를 하게 되면 오히려 여드름 균이 증식할 수도 있고 흉터를 일으킬 수도 있어서 주의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료가 진행되기 전에는 염증의 단계를 확인하고서 치료 방법을 결정해보는게 중요하며 이러한 영등포여드름 구분과 치료는 경험 및 노하우가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에게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좁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까지 종류가 다양한 여드름에는 농포 형태, 홍반,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여드름이 환자분들에 피부 상태와 관리에 따라서 다양한 형태로 나눠볼 수가 있고 악화가 되면 난치성 피부 질환으로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십니다.


난치성 피부질환은 회복을 해보는게 쉽지 않은 질환으로 재발이 높아 오랫동안 지속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부적인 만성 염증을 유발하는 원인과 여드름을 악화하는 피부 원인이 동시에 치료되어야 회복될 수 있을 것이기에 꾸준한 치료, 지속적인 영등포여드름 관리 진행으로 호전할 수 있는 질환이겠습니다.



여드름이 생긴 부위, 여드름 유형, 환자의 피부 타입 등을 고려해 진행되는 치료로써 본원에서는 여드름 치료를 위해 VSM 시술이 진행되는데요. 표피층으로 침투해 피지선을 억제하고 피지분비를 줄여 염증 완화를 하며 표피 각질 탈락을 가속화시켜 모공을 청결하게 하는 치료법이겠습니다.


VSM 여드름치료의 경우 피부세포 재생을 요도해서 재생된 피부세포가 오래된 각질을 밀어 올려 탈락시키게 하는 원리로 시술에 대한 통증이 적고 모낭크기를 줄이는 것에 도움과 여드름 원인 치료가 가능하기에 만족이 높기도한 치료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영등포여드름 치료 방법은 개인에 따라 여드름 유형, 증상, 범위, 진행 정도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것이므로 의료진과 상담 후에 확인해보셔야 하겠습니다. 여러 원인으로 나타나는 여드름, 다양한 치료 방법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져야 만족하는 회복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로하스는 검증된 방법과 제료로 여드름 치료를 실시합니다. 정직한 진료에 약속을 드리면서 여드름 치료 외에 다양한 피부 질환 진료도 이루어지고 있기에 피부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다면 본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