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등포탈모병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기분 탓이겠거니 여기며 나아지길 기다렸지만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아서, 갈수록 모발의 수가 줄어드는 것이 보이고 바닥에는 빠진 모발의 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영등포탈모병원에 내원할 필요를 느끼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자세히 진단을 받고, 그 후 꼼꼼하게 케어 및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이제 함께해주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치료에 대한 경험이 많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탈모 중에서 오늘 영등포탈모병원에서 살펴볼 탈모는 여성형 탈모입니다. 여성형 탈모는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탈모의 정도가 덜한데요. 전두부의 모발선이 비교적 잘 유지가 되나 두정부의 모발 소실이 심한 게 특징입니다.
유전이나 호르몬 문제에 의해서, 생활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여성에게 발생하게 되는 탈모는 유전성 요인과 비유전성 요인으로 나뉘고 여성형 탈모증과 휴지기 탈모증, 원형 탈모증, 전두부 섬유화 탈모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유전성 요인에 의한 여성형 탈모증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데요.
여성형 탈모는 스트레스성 탈모나 산후 탈모,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 갱년기 탈모로 나뉘게 됩니다. 스트레스성 탈모는 정신적인 문제가 신체에 영향을 끼치게 되면서 나타나게 되는 것을 말하고, 산후 탈모는 임신을 했을 때 모발 성장기가 계속 연장되다가 출산을 하고 나서 한 번에 휴지기로 접어들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는 영양 불균형이 원인이 되면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2, 30대 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리고 갱년기는 갱년기 탈모는 폐경 이후 급격하게 여성호르몬이 감소되면서 남성 호르몬의 영향력이 커져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여성형 탈모 때문에 영등포탈모병원으로 내원해주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여성 환자분의 경우 남성 환자분과 비교했을 때 탈모가 발생하는 연령이 늦은 편이고, 대게 폐경기 이후 찾아오시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요즘에는 2, 30대 여성 환자분들도 찾아주시는 경우가 점점 늘고 있답니다.
그리고 여성형탈모는 안드로겐성 탈모가 가장 흔한 원인이고 그다음이 휴지기 탈모입니다. 휴지기 탈모의 원인에 대해 살펴보자면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출산을 해서, 다이어트를 하느라, 약물을 복용해서, 갑상선 및 발열성 질환으로 인해, 당뇨나 빈혈 등을 앓게 되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특별한 원인 없이 휴지기 탈모가 발생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요. 원인을 차단하는 확실한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원인 차단 효과가 약한 만큼 여성형 탈모는 복합 탈모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러한 복합 탈모 치료의 경우 효과적인 탈모 치료 기간을 길게 잡아야 하는데, 보통 6개월에서 1년 이상입니다.
그리고 영등포탈모병원에서 탈모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게 될 때는 환자분의 두피 상태를 진단한 후 이를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 다음에는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 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통해 도움을 드리게 되는데요.
여기서 스케일링을 진행하게 될 때 다양한 비듬과 노폐물 제거를 통해서 두피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자분의 탈모 유형에 대해 파악하여 탈모 치료를 돕는 만큼 환자분 개개인에 맞게 두피 케어를 진행하게 된답니다.
이렇게 영등포탈모병원에서 탈모 치료를 도와드리게 될 때는 완전히 대머리가 된 것이 아니라면 누구든지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으려 하신다면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