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탈모로 인해 고생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탈모가 나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꼼꼼히 관리를 해보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탈모가 나아지는 기미를 보이지 않아서 속상함을 느껴주셨다면 함께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는 로하스의원이 여러 종류의 영등포탈모 치료에 대한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인데요. 요즘에는 나아지지 않는 원형 탈모 때문에 시름에 잠겨 내원해 주시는 분들이 적지 않답니다.
그래서 원형탈모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자가 증상 없이 경계가 명확한 직경 1~5cm의 원형 또는 타원형의 탈모반이 갑자기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두피에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수엽이나 눈썹, 겨드랑이 털에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원형 탈모는 아직 발생하게 된 원인이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백혈구나 임파구가 자신의 두피를 이유 없이 공격하는 자가면역기전으로 추정이 되고 있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영양 불균형이 발생한 경우, 수면 부족인 경우, 국소 감염이나 유전적인 요인, 내분비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원형탈모를 앓고 있는 경우 로아스의원에서는 국소 스테로이드 도포와 국소 미녹시딜 도포, 면역치료, 광화학 요법, 경구 스테로이드, 경구 사이클로스포린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서 도움을 드리게 되는데요. 환자분에게 탈모가 발생한 연령과 탈모가 침범한 정도에 따라 적절한 치료 방법을 선택해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이러한 치료 방법에는 국소 치료와 전신 치료가 있는데요. 국소 치료는 국소 스테로이드 주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2.5~10mg/ml 농도로 최소 2주 간격으로 병변 내 주사를 하게 됩니다.
또 전신치료는 경구 스테로이드 복용법과 고용량 주기요법, 미니펄스 요법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시도될 수 있는데요. 치료의 성적은 좋은 편이지만 약물 투여를 중단하게 되면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다시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약물을 장시간 투여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종류의 영등포탈모가 있는데요. 로하스의원에서는 두피진단기로 환자분의 모발의 밀도와 두피 상태, 모공의 열림 정도, 굵기 등에 대해서 측정한 후 환자분의 환경적인 요소 간의 인과관계에 대해 분석한 후 적합한 방법으로 치료를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 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 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통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두피 주변에 자기장을 형성해서 모낭 두피와 모유듀 세포와 관련 있는 DNA 활동과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키고 두피 전체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혈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 두피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탈모에 좋은 지압점을 찾아 마사지를 통해 발모를 유도하며 두피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투여하는 등의 도움을 드리게 되는데요.
이러한 영등포탈모 방법 중 혈액 줄기세포 치료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면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자신의 지방세포 속에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해서 소멸되는 모낭세포의 증식을 활성화시켜 모발주기를 정상적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을 말한답니다.
그리고 혈액 줄기세포 치료는 모든 유형의 영등포탈모에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모발 이식과 같이 진행하게 되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한 달 간격으로 3~4회 시술을 받으면 되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으며 바빠서 내원하기 힘드신 환자분에게도 적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영등포탈모 때문에 고생을 하고 계시다면 이제 로하스의원과 함께해 주시길 바라는데요. 완전히 대머리가 된 게 아니라면 누구든지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