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탈모 치료에 막연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동안 여의도탈모 치료에 좋다는 방법에 대해서 수소문하며 노력을 해왔지만 여전히 머리카락은 빠지고 있고, 또 모발이 얇아지고 있는 것이 눈에 보여서 불안함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이제 로하스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자세히 진단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환자분이 앓고 있는 탈모에 맞게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여의도탈모 치료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여성형 탈모로 인해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여성형 탈모는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탈모의 정도가 덜하고 전두부의 모발선이 비교적 잘 유지되지만 두정부의 모발 소실이 심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가르마를 따라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고 갈수록 가르마 주변과 헤어라인 앞쪽으로 탈모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정수리에 광범위하게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는 여성의 탈모를 유발시키는 남성 호르몬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더 많이 갖고 있어서입니다.



또 여성의 경우 남성과 달리 대머리가 되는 경우는 무척 드문데요. 이는 여성의 전두조직에는 여성에게 우세한 아로마타제의 활성도가 매우 높아서 DHT를 상대적으로 잘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여의도탈모 여성형 탈모는 그 종류를 스트레스성 탈모와 산후 탈모,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 갱년기 탈모로 나눌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성 탈모는 정서적인 문제가 신체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나타나게 되는 형태의 탈모를 말합니다. 여성의 사회활동이 증가하면서 과다한 업무 스트레스 관리의 실패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산후탈모는 임신을 할 때 모발의 성장기가 계속 연장되다가 출산을 하고 나서 한 번의 모발이 퇴화기를 건너뛰고 휴지기로 접어들어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환자분들마다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나중에 모발이 새로 난다고 하더라도 그 숫자가 훨씬 적거나 아예 자라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시기에 맞게 치료 및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는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데요. 영양 불균형의 원인이 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30대의 젊은 여성에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갱년기 탈모는 호르몬에 의한 탈모입니다. 폐경 이후 급격히 여성 호르몬이 감소되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성 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게 될 경우 상대적으로 남성 호르몬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나타나게 된답니다. 그리고 탈모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면 탈모가 진행되는 속도가 더욱 빨라지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로하스의원에서는 환자분이 앓고 있는 여의도탈모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복합 탈모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합 탈모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 이유는 여성형 탈모가 원인을 차단하는 확실한 치료제가 없기 때문이며, 또 원인을 찾는다고 하더라도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원인을 차단하는 효과가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효과적인 탈모 치료 기간을 길게 잡아야 하는데요. 보통 6개월에서 1년 이상이 걸립니다.



이렇게 복합 탈모 치료를 받는 것을 통해서 DHT의 생성을 차단하고 DHT의 부착을 방지하며 모낭세포 분열 촉진과 모낭 영양 공급을 도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종류의 여의도탈모가 있는데요. 로하스의원에서는 환자분이 앓고 있는 탈모에 맞게 치료 및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두피 진단기로 환자분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추출된 자료와 환자분의 인과관계를 분석해서 그에 맞는 방법으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그러니 여의도탈모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고 계시다면 이제 주저하지 말고 로하스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라는데요. 로하스의원에서는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며 두피 건강과 모발 건강을 하루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