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탈모병원을 찾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그만큼 탈모 치료에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인데요. 그렇다면 수많은 환자분들의 탈모 치료를 도와온 여의도탈모병원으로 내원하셔서 환자분이 앓고 있는 탈모에 대해 제대로 진단을 받고 그에 맞는 치료 및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여의도탈모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보면 남성형 탈모로 인해 찾아주시는 경우가 무척 많습니다. 이러한 남성형 탈모에 대해 얘기해 보자면 앞머리와 정수리 부위에 탈모가 발생하게 되고 모발이 가늘어진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발이 점점 얇아지고 모발의 경계선이 뒤로 밀리면서 이마가 넓어지게 되는 것인데요. 정수리 부위의 모발도 가늘어지면서 탈모가 진행되지만 두피 뒤쪽과 옆쪽 모발은 잘 침범을 받지 않아서 탈모가 진행되어도 유지가 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러한 남성형 탈모는 M자형 탈모와 O자형 탈모, U자형 탈모, 복합형 탈모가 있는데요. 헤어라인 쪽 모발이 M자 형태로 빠지는 것을 M자형 탈모라고 하고, 정수리 부근의 모발이 O자 형태로 동그랗게 빠지는 것을 O자형 탈모라고 합니다. 또 헤어라인이 점점 뒤로 밀리면서 정수리와 만나 U자 형태로 빠지는 것을 U자형 탈모라고 하고, 헤어라인과 정수리 부위의 모발이 동시에 빠지면서 진행되는 것을 복합형 탈모라고 합니다.

​​

이런 경우 여의도탈모병원을 찾아주시면 환자분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히 살피기 위해 두피 진단기로 모발의 밀도와 두피 상태, 모공의 열림 정도, 굵기 등에 대해서 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출된 자료와 환자분의 환경적인 요소 간의 인과관계를 분석해서 환자분에게 맞는 치료 방법에 대해 진단을 하는데요.



그 후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 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통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의도탈모병원의 사이토카인 요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자면 성장주기를 정상화시키고 영양 공급에 따라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며 항산화 작용과 항염 작용을 돕는 방법을 말합니다.



모발은 일생 동안 성장기와 퇴행기, 휴지기 3단계를 반복하면서 자랐다 빠지고 자라기를 반복하는데요. 이러한 모발의 성장주기를 조절해 주는 것을 사이토카인이라고 한답니다. 성장기에는 모낭세포 증식 사이토카인이 생성되면서 모발이 자라게 되고, 퇴행기에는 모낭세포 파괴 인자가 생성되면서 모발의 성장주기가 조절되는 것인데요. 



그러나 특정 원인에 의해 모낭세포 파괴인자의 생성이 많아지게 되면 성장기가 정해진 주기를 다 채우지 못하게 되면서 퇴행기로 전환되어 탈모가 시작되는 것이랍니다. 



그리고 여의도탈모병원의 혈액 줄기세포 치료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자신의 지방세포 속에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해서 소멸되는 모낭세포의 증식을 활성화시키고 모발주기를 정상적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랍니다.



줄기세포에는 성장인자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데 모발 세포로 분화와 혈관 형성을 촉진시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과 비교했을 때 좀 더 자연스럽고 기존의 젊고 건강한 두피 상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모낭 세포가 증식되는 만큼 시술 전과 비교했을 때 모발이 굵어지게 되는 것은 물론 모발의 수도 증가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혈액 줄기세포 치료는 모든 유형의 탈모에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한 달 간격으로 3~4회 시술을 받으면 되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그래서 바빠서 내원하기 힘드신 환자분들에게도 적용이 가능한 혈액 줄기세포 치료인데요. 모발 이식과 같이 진행할 경우 그 효과를 높이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그러니 여의도탈모병원을 찾고 계신다면 함께해 주시기 바라는데요. 환자분에게 맞는 탈모 관리 및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을뿐더러 숙련된 의료진이 함께하고 있는 만큼 신뢰하며 내원하실 수 있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